교육참가 안내
연간교육일정(2018)
HOME > 교육참가 안내 > 연간교육일정(2018)
01
관광종사자 대상 응급ㆍ안전관리자 과정
1일 8시간
마감
관광지에서 발생 가능한 다양한 응급상황들에 대한 대처법과 안전관리에 대한 직무능력 향상 훈련과정
주요과목 | 응급환자대응법, 기본소생술, 응급환자처치법, 기술능력문제해결능력
02
3D프린팅을 활용한 문화콘텐츠 제작 향상과정
2일 16시간
마감
관광산업 활성화와 증가하는 박물관 또는 전시관에서 3D 프린팅을 활용한 관광콘텐츠를 상품화 할 수 있는 역량 강화 훈련과정
주요과목 | 3D스캐닝, 디자인 모델링, 제품출력
03
카지노 종사자 실무 향상과정
2일 16시간
진행중
제주도 관광객 증가와 더불어 카지노 업체의 인력수요증가에 따른 글로벌 의식을 함양한 관광 카지노 딜러 직무능력 향상 훈련과정
주요과목 | 의사소통능력, 대인관계능력, 카지노 게임운영
04
임베디드 응용기술 향상과정
4일 16시간
마감
사물인터넷에서 활용될 수 있는 센터로부터 입력과 구동부로 출력하는 임베디드 시스템 응용기술 구현 및 개발하는 능력 향상을 위한 훈련과정
주요과목 |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 구현, 임베디드 시스템 테스팅
05
고객만족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과정
4일 16시간
진행중
관광산업체 종사자들에게 고객응대서비스 기술과 웹, 트위터 등 미디어별 응대서비스 전략, 온라인 접객 서비스 응용교육을 통해 시간의 효율성 확보와 관광서비스 산업수준을 국제적 품질로 향상하기 위한 훈련과정
주요과목 | 미디어별 고객 응대서비스전략, 온라인접객서비스, 콜업무, 고객응대관리, 상황별 응대서비스사례와 응용, 서비스 마인드
06
고객서비스 품질관리 향상과정
4일 16시간
진행중
관광서비스 품질관리실무 과정으로 호텔, 리조트, 골프장 등을 포함한 관광서비스업계 종사자(지원부서, 영업부서, 기타 모든 직원대상)의 직무역량 및 서비스 향상과정
주요과목 | 관광서비스 품질경영, 국내·해외여행고객 만족관리, 서비스마케팅
07
관광숙박업 대상 서비스 및 시설품질(등급) 향상과정
4일 16시간
진행중
호텔, 콘도미니엄, 리조트 등을 포함한 관광숙박업계 종사자(지원부서, 영업부서, 시설부서 등 직원 대상)의 직무역량 서비스 능력 과 시설품질 향상을 위한 관광서비스 품질관리 실무과정
주요과목 | 관광숙박업 대상 서비스 및 시설 품질(등급)향상 이론/실습(공용공간 서비스 및 객실부문, 식음료 부문 및 연회장 부문, 부대시설부문 및 시설관리 부문, 예약 및 서비스 품질관리부문)
이전 1 다음